본문 바로가기

뜨거운 뉴스

윤정수 결혼 나이 키 간장다이어트 집안

윤정수 최고의 한방 결혼 나이 키 간장 다이어트 집안

 

 

 

 

 

윤정수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해서 본인의 과거

고백을 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1일 방송된 최고의 한방에서 강릉 효도 여행중에 나온

이야기인데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윤정수가 가이드가 되어서 현지인들만 아는

칼국수 맛집으로 2편이 시작됩니다.

칼국수집에서 밑반찬을 보더니 김치 전문가

김수미가 나서는데요.

김수미가 사장을 불러서 이거 100%국산 고춧가루는 아니죠?

라고 하니 사장은 네 조금 섞었다고 인정을 합니다.

이후 탁재훈이 저기 성분 표시에 나와있다며 놀리면서

재밌는 설정이 나오네요.

다들 칼국수는 정말 맛있게 먹는 모습입니다.

 

이후 퀴즈를 내고 맞추면서 재래시장으로 향합니다.

김수미와 탁재훈은 두명이서 강릉 중앙시장으로 향하고

나머지 멤버들은 로맨틱한 경포호로 향합니다.

모든 멤버들이 윤정수가 준비한 강원도 투어에 엄청난

만족을 하면서 마무리가 되네요.

 

 

윤정수 결혼

위에 언급한 경포호로 가는길에 윤정수는 로맨틱한 장소라면서

연꽃 공원 옆 나무에 서서 여기가 나의 첫키스 장소라면서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면서도 그녀때문에 지금까지도 결혼을 안했다면서

너스레를 떠네요.

현재까지도 결혼은 하지 않았다고 알 수 있습니다.

 

 

 

 

윤정수 가족사

그의 가족사도 화제입니다.

고향인 강릉에가서 자신의 외삼촌, 외숙모를 소개해줍니다.

그러면서 "우리 집은 내가 태어나서 1살쯤 아버지, 어머니가

이혼을 했다. 어머니가 나를 키우는데 몸이 안좋으셔서

외갓집에서 살았다. 그래서 두분이 나의 부모님이나 다름없다"라고

슬픈 이야기를 전합니다.

 

 

윤정수 프로필

1972년생으로 나이는 만 47세입니다.

키는 165cm이고 몸무게느 80kg입니다.

대한민국의 개그맨이며 SBS 1기 개그맨으로 데뷔를 합니다.

2000년대 초반까지 각종 예능에서 감초 역할로 인기를 누리지만

이후 파산을 하게 됩니다.

바로 연대보증을 섰다가 30억가량의 빚을 지게 됩니다.

그렇게 현재는 거의 빚을 다 갚았다고 하네요.

 

 

그의 다이어트 역시 화제가됩니다.

바로 간장다이어트.

조선시대에 궁녀들이 왕에게 선택받기 위해 했다는 것인데요.

그렇게 박수홍이 마트에서 간장을 사와서 윤정수를 바닥에 눕히고

비닐을 깔아서 옷도 반바지 입히고 셋팅을 합니다.

이후 붓으로 몸에 간장을 골고루 바르고 이후 헤어드라이기로

말리는데요.

간장 다이어트 원리는 콩에 있는 여성호르몬의 유사성분이

있어서 몸에 바르면 흡수력이 올라가 허리와 하체가

날씬해 진다고 하네요.

 

 

 

 

앞으로 윤정수가 다시 예능에 복귀해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뜨거운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해미 남편아들  (0) 2019.10.02
알토란 작가♡김승현  (0) 2019.10.02
박규리♡송자호  (0) 2019.10.01
강남 이상화  (1) 2019.10.01
장동윤 여장  (0) 2019.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