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거운 뉴스

메이비 이효리 재회

메이비 이효리 동상이몽2로 5년만에 재회

 

 

 

 

 

 

 

뜨거운 뉴스

이효리씨나 메이비씨나 정말 오랫동안 연예계에서

활동을 해온 사람들이죠?

동상이몽2에서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집에

이효리 이상순부부가 놀러온 모습이 비춰줬는데요.

한번 자세히 보겠습니다.

 

두분은 무려 5년만에 다시 만났다고 하는데요.

사실 두분은 텐미닛을 통해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당시 스타일리스트가 같은 사람이라서 해외공연 중에

엄청 친해졌다고 합니다.

같이 텐미닛을 보면서 이야기를 나누는데요.

 

그사이 남편 두분은 요리를 하기 위해서 이동을 합니다.

이상순씨는 준비해서온 하몽을 꺼내서 천천히 손질을

하는데 윤상현씨는 정반대의 성향인가봅니다.

본인은 되게 빨리빨리 하는 편인데 이걸 하나하나 어떻게

다하냐라면서 재촉을 합니다.

 

 

다시 돌아와서 이효리씨가 메이비씨와 있었던 과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데요.

정말 말 못할 과거가 많다며 이야기를 하니

윤상현씨가 살짝 긴장을 합니다.

물론 이제는 두분다 안 놀고싶다고 하면서 수습을합니다.

이에 윤상현씨는 "과거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하니

이상순씨가 "과거를 중요하게 생각했으면 나도 안만났겠지"라며

웃음을 보입니다.

 

메이비씨는 이효리씨에 대해서 친구지만 커보였다면서 나는

속마음을 터놓지 않는 편이라 하면서 그래도 나는

도움이 되고 싶었다면서 이야기를 합니다.

이효리씨는 본인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심지어 부모님도 내가 어려워서 이상순씨에게 이야기를 해서

전달을 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이어서 타로카드 시간이 돌아왔는데요.

메이비씨는 참 다재다능하다고 느껴지네요.

이효리씨는 "최근 방송을 안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라고

고민을 말하며 방송을 은퇴하고 나서는 무엇을 할까라고 고민을

한다고 합니다. 뽑은카드를 보며 "허전하다고 생각을 할 것 같다.

근데 방송을 안해도 그렇게 불행할 것 같지는 않다"라고 이야기를

해주며 편안하게 본인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상순부부에게 궁합도 같이 봐주는데요.

이상순씨는 단단한 땅이라고 설명을 합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는

불이라고 하네요. 흙이 세개만 있어도 많다고 하는데 무려 4개나

있다고 합니다. 효리씨가 와르르 무너져내리면 이상순씨가

받쳐주고 불을 꺼버린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실질적으로느 이기는 것은 상순오빠"라고 하니

공감을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효리씨는 요가클래스를 갑자기 여는데요.
요가를 하는 이유는 "몸이 좋아지기 위해서 요가를 한다"라고 하면서

요가를 합니다.

방송을 보니 메이비씨보다 윤상현씨가 더 유연한 것은 의외였는데요.

열심히 따라하는 모습을 보니 부부가 좋아보였네요.

 

 

 

그렇게 열심히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두부부는

커플사진을 찍으며 그날을 그리고 그 모임을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