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거운 뉴스

최진혁 집안

최진혁 키스의 달인 / 미우새 / 작품 / 나이 / 송하윤 / 송은서 / 집안

 

 

 

 

최진혁은 누구?

 

최진혁은 1986년생으로 나이는 34살입니다.

키는 187CM라고 프로필에 기재가 되어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지트리크리에이티브입니다.

 

 

그의 데뷔과정은 20살에 서울로 상경을 해서 음악을 하는 밴드가 되기 위해

2006년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에 나가서 6000대1을 뚫고 탑10에 들며

최종우승을 하면서 시작이 됩니다.

시작부터 떡잎이 다르게 시작을 하네요.

 

 

 

최진혁 작품

 

최진혁은 2006년 일단 뛰어라는 드라마로 데뷔를 합니다.

당시에는 연기를 못한다고 느껴서 회사원을 하며 버틸까 이런 걱정도 했었다고 하네요.

이후 내사랑 금지옥엽, 파스타 등등 여러 작품을 하며 배우로서 수명을 이어갑니다.

2010년 드디어 주연으로 괜찮아, 아빠딸로 시작을 해서 로맨스가 필요해, 내딸 꽃님이 등등에서

활약을 합니다.

이후 터널이란 작품으로 높은 시청률까지 기록하며 흥행으로도 어느정도 성공한 모습입니다.

최근 최진혁은 저스티스에서 변호사역을 맡았습니다.

 

 

최진혁 미우새 그리고 키스의 달인

 

배우 최진혁이 미운오리새끼에 MC로 출연을 해서 화제입니다.

키스의 달인이라고하는데요.

과연 왜 이런말이 나왔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배우 최진혁은 키스의 달인이란 별명이 있다고 합니다.

박수홍 어머니 역시 최진혁에게 "키스를 너무 잘하고, 또 자주하더라. 내가봤다."

라면서 증언을 하는데요.

 

 

 

 

 

최진혁은 해명아닌 해명을 시작합니다.

"제가 했던 드라마들이 한 회당 키스신이 한 두번정도씩 있었다. 그래서 생긴 별명이다.

제가 잘하거나 그런 것은 아니다라고 해명을 합니다.

다른 어머니들이 질문을 합니다.

"진짜로 하는 것 아니냐?" 최진혁은 "아무래도 화면에 다 드러나기 때문에 진짜로 한다."

라고 답을 하면서 "키스신을 하면 상대방 배우에게 감정을 느낄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고

라면서 답을 합니다."

 

 

최진혁 열애설 송하윤 손은서

 

최진혁은 열애설이 났었는데요.

바로 송하윤과 손은서에게 각각 한번씩 있었습니다.

우선 최진혁 송하윤은 과거 마성의 기쁨이란 작품에서 같이 활동을 했었는데요.

진짜 연인같은 케미로 인해서 둘은 열애설이 납니다.

그렇지만 실제로 연인관계는 아니였다고 합니다.

 

 

 

최진혁 손은서는 과거 내딸 꽃님이라는 작품에서 만났는데요.

드라마가 끝나고 그 둘은 열애를 인정합니다.

그렇지만 두사람은 고작 9개월의 짧은 만남을 하고

바쁜 스케쥴때문이라는 핑계아닌 이유를 대면서 헤어졌다고 합니다.

 

 

최진혁 집안

 

미우새를 통해서 최진혁의 집안도 화제가 됬었습니다.

신동엽이 말을 꺼내는데요. "최진혁씨는 굉장히 효자다"라면서 칭찬을 시작합니다.

최진혁은 "20대 때에는 제가 집안의 빚을 갚아야하는 가장이였어서 치열하고 열심히

살아왔었다. 사람들도 못 만나고 운동하는게 너무 힘이 들었다."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작품을 할때는 몸을 못만들어서 창피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스타라는 드라마에서 자신만 옷을 못 벗었는데 그때부터 1년간 밥을 안먹고

닭가슴살, 고구마, 감자 등등 이런 것만 먹으며 집안을 책임지려면 정신차려야겠다.

그래서 너무 힘이 들었다."고 합니다.

최진혁은 현재는 집안에 있는 빚을 군대 가기직전에 모두 다 갚은 상태라 매우 홀가분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최진혁이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가지로 열심히 살아온 사람이란 것이 느껴지는데요.

앞으로도 최진혁배우의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뜨거운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연지 누구?  (0) 2019.10.29
김철민 폐암 펜벤다졸  (0) 2019.10.28
오주은 남편 문용현 나이 키  (0) 2019.10.27
허문회 롯데 감독  (0) 2019.10.27
가인 누구?  (0) 2019.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