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희 미국행을 택한 이유는 바로 스폰 제의 - > 이정희 근황 / 전영록 / 집 / 나이 / 딸
1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1980년대의 아이유 국민여동생으로 불린
이정희가 출연을 해서 화제를 모읍니다.
한때 조용필과 어깨를 나란히 했던 톱스타였습니다.
이날은 대폭로가 이어지는데요.
이정희 은퇴이유
이정희는 이날 연예계를 은퇴를 하고 미국행을 택한 이유에 대해서 밝힙니다.
바로 스.폰.서 제의 때문이라고 폭로합니다.
이정희는 "스스로에게 부끄러운 일은 하고 싶지 않았다. 그런거 안하고 살려니 힘들더라.
그래서 결국 미국으로 갔고 비밀 파티라든지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할 수는 없지만
제의를 수백번 받았다."라고 합니다.
이정희는 이어서 "만약에 내가 그때 '여기서 연예계 생활을 더 해야한다.'라고 생각했으면
타협했을지도 모른다. 워낙 이겨내기 쉽지 않은 세태였기 때문이다.
결국 이겨내지 못하고 미국으로 간거다. 지금 생각하면 '너무 순진했나?'라고 생각이 들기도 한다.
모든 것이 무섭고 두려울 때였다."라고 폭로합니다.
이정희는 10년의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고 그동안 두 아이와 함께 미국에서 지낸 그녀는
싱글맘으로 "늘 경제적 어려움에 시달렸다."라고 합니다.
돈이 없어서 쫓겨나기까지 해봤다고 하는데요.
이정희 딸 그리고 이정희 남편
이정희 딸은 대만에서 6세연하 대만남자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이정희는 매니저와 함께 대만을 갔고 결혼 후 딸이 가족과 함께 살 고풍스러운 주택부터
보며 놀랍니다.
화려한 내부장식은 집 2채를 합쳤다고 하며 넓고 예쁜 집입니다.
집안에 엘리베이터가 2대나 있네요.
이정희 딸은 침실에 거실까지 이정희에게 보여줍니다.
"딸이 학교 선생님이다. 집에서 하는 일이 많다. 둘이 열심히 노력하는 타입이다."라고
자랑을 하기도 합니다.
이정희는 "신부 입장할 때 매니저가 해줄 것이다. 제일 가깝고 모범이 되는
사람이 에스코트 하는 것이니.
아빠가 있었으면 만나게 하고 싶었다. 딸이 결혼하고 아빠가 와서 했으면 했는데 그 사람은 이혼후
1년이 지나서 교통사고로 이미 사망했다."라고 합니다.
이정희는 "애들에게 말 못했다. 딸 생일이였기 때문이다. 시간이 지나 말하니 아들은 무덤덤했다.
나는 그사람 생각하면 가슴이 아프다. 살았으면 결혼식도 왔을텐데....."라고 합니다.
이정희 딸은 "되게 강하고 어려움이 닥쳐도 꿋꿋하게 헤쳐 나가는 모습을 늘 봤다.
엄마가 항상 혼자서 일을 하고 둘을 케어하니까 나라도 열심히 살자라고 했다.
그런걸 엄마에게 배웠다. 강하게 사는법을 알려준 엄마에게 감사하다."라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30년만에 돌아온 이정희가 선배 전영록을 만나는 모습도 보입니다.
이정희는 "고등학생때 학교에서 전영록이 촬영을 해서 친구들이 싸인 받으러 가는데
난 싸인도 못받았다. 그러다 대학가요제 나갔는데 오빠와 듀엣을 하라고 하더라.
그해에 데뷔하고 이듬해 같은 레코드사에서 만났다. 유명인들이 다있더라."라고 합니다.
이정희는 전영록을 보고는 "연예인이 봐도 연예인이였다. 다재다능했었다. 여러분야에서 활동을 했던
전영록이다." 전영록은 "난 한 우물만 파라는 말이 싫었다. 10개를 파도 똑같이 깊게 파면되잖아."라고 이유를 말합니다.
이정희의 경기도 성남에 있는 집 역시 공개가 됩니다.
이정희가 홀로 한국에 왔을때 제일 신경쓴 것이 집이라며 혼자가 익숙하지 않아 외로움에 잠식되지 않도록 모든 곳에 두 아이와 부모님 사진을 장식했다고 합니다.
이정희 집에 양하영이 놀러와서 같이 노래를 하기도 하며 합을 맞춥니다.
그러다가 양하영은 이정희 집 장식장 위에 늘어선 트로피를 보는데요.
이정희의 어머니가 녹슨 트로피를 알루미늄으로 바꿔놓아 받침대만 덩그러니 있었습니다.
둘 모두 그것을 보고 웃습니다.
그녀의 집에는 개성이 강한 물품들과 2살 반려견 뽀기가 있네요.
이정희는 "한국생활 5년차다. 나의 감정은 이 아이가 잘 안다. 엄마가 기분이 좋구나, 흐리구나 등등말이다.
내가 너무 힘들어하니 와서 쓰다듬더라. 이래서 강아지를 키우나 보다."라고
반려견에 애정을 표합니다.
이정희는 이제 누군가의 희망이 되고싶다고 합니다.
그녀의 인생 2막도 기대가 되네요.
가수 이정희는 누구?
이정희는 1961년생으로 만58세입니다.
한양대학교 무용학과를 전공했습니다.
데뷔는 1979년 TBC 대학가요제 금상을 수상하며 합니다.
1970~80년대에 활동한 가수로서 히트곡으로는 그대여, 바야아, 그대 생각 등등이 있습니다.
한때 조용필급으로 엄청난 인기가 있었던 가수입니다.
1983년 공식적으로 연예계 은퇴를 하고 미국으로 건너가 디자이너활동을 했었습니다.
은퇴를 한 이유는 위에 언급한 스.폰.서 제의들 때문에 겁을 먹고 갔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이정희에 대해서 더 살펴봤는데요.
앞으로는 또 어떤 활동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상 이정희 폭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