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거운 뉴스

이윤지오빠?

♠ 이윤지 오빠는 누구? - > 이윤지 동상이몽 / 오빠 / 나이 / 키 / 남편 정한울

 

 

 

 

배우 이윤지가 방송에서 본인의 조금은 특별한 오빠를 공개했습니다.

역시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떤 이유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6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이윤지 아버지의 생일 잔치를 했었습니다.

이윤지 아버지의 생일 축하를 위해 모든 친척이 오는데요.

이윤지오빠를 포함해 증조외할아버지, 증조외할머니 등 다들 장수를 한 모습에

다들놀랍니다.

 

 

 

 

 

이어 이윤지는 자신의 옆자리에 앉은 오빠를 열심히 챙깁니다.

인터뷰를 통해 그는 자신의 오빠가 조금 특별했다고 합니다.

이윤지는 "오빠가 어릴 때부터 다른 오빠들과 다르다는 것을 느꼈던 것 같다."라고 합니다.

 

이윤지는 "제가 스스로 철이 빨리 들었다고하니 이상하지만, 제가 항상 누나라고 생각하고

지냈던 것 같다. 그저 세 살 많은 동생이라고 생각했다."라고 합니다.

 

 

그러면서도 이윤지는 "제가 지금 배우를 하는 것 역시, 제가 가진 특별함이 있다면

다 오빠에게 얻은 것이나 마찬가지다."라고 오빠에게 감사함을 표합니다.

 

이윤지 어머니는 "태권도도 오빠와 함께 보냈다. 보디가드로 윤지를 보냈는데 오빠따라서 잘하드라.

윤지가뭐든 열심히 해서 오빠도 자극을 받는지 열심히 하더라."라고 하네요.

 

 

 

 

 

이날 이윤지의 어머니는 20년이나 노래강사를한 베테랑으로 축하곡을 부르는데 정말 흥이 납니다.

1집 트롯앨범도 있는 가수라고 합니다.

집안자체가 음악에 재능이 있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증조외할머니 외손자가 박현빈이란 이야기도 나오네요.

 

 

이윤지는 외조부모에게 "오빠 처음 봣을때 기억나?"라고 묻기도 합니다.

외증조할머니는 "너무 잘생기고 이뻤다. 환장하게 이뻤지"라고 하면서

이윤지 남편에게 고기를 챙겨줍니다.

 

 

 

 

 

이후에 박현빈의 영상통화도 이어지면서 흥겨운 생일파티가 완성이 됬습니다.

여러가지로 즐거워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윤지는 오빠에 대해 딸 라니의 눈높이에 가장 잘 맞춰주는 사람이라서

너무 고맙다고 전합니다.

 

 

이렇게 이윤지의 오빠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여러가지로 이윤지도 참 잘자랐다는 생각이 절로 들게하는 사람이네요.

 

 

이윤지에 대하여

 

이윤지는 1984년생으로 만 나이 35세입니다.

최근 동상이몽2에 출연해서 남편 정한울과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죠?

그녀는 키 164cm에 몸무게 40kg입니다.

중앙대 대학원 연극학과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현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입니다.

 

이윤지는 2003년 예능 자유선언 토요대작전의 산장미팅 장미의전쟁으로 데뷔를 합니다.

이후 논스톱4에 출연을 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합니다.

대표작으로 논스톱4, 궁, 대왕세종, 드림하이 등등이 있네요.

 

 

작품들을 보면 알지만 정말 다양한 역할들을 시도하는 그녀입니다.

공주역할, 노인역할, 선생님, 대학생, 미혼모 등등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이 굉장히 넓은편인

이윤지입니다.

 

남편 정한울은 치과의사로 알려져있는데요.

둘은 10년이란 시간 친구로 지내다가 2014년9월에 결혼을 했으며 15년에 첫 딸 라니를 낳습니다.

덕분에 현재 동상이몽2에서 좋은 활약을 하고 있네요.

 

 

여러가지로 인성적으로 굉장히 잘 큰 이윤지로 보입니다.

어린나이에 오빠가 그러면 조금 피할 수도 있는데 잘 케어하면서 지금까지 자라왔네요.

 

이윤지오빠에 대해서 알아본 뜨거운 뉴스였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

 

 

'뜨거운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민수 징역  (0) 2019.12.20
호란♡이준혁!?  (0) 2019.12.17
김병만 병만랜드  (0) 2019.12.16
이정현 신혼집  (0) 2019.12.14
애즈원 근황?  (0) 2019.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