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거운 뉴스

이승철 아내 집안 나이 재혼 딸

이승철 연상아내 나이 집안 딸

 

 

이승철이 6일 밤 방영된 미운 오리 새끼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본인의 아내와 딸 그리고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데요.

한번살펴보겠습니다.

 

 

사실 이승철하면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때문인지

이미지가 독설가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그렇지만 이 날은 보통의 가정적인 남편의 모습으로

등장을 하는데요.

딸을 무척이나 사랑하는 이승철은 녹화하는 날까지

딸이 골라준 옷을 입고왔다고 합니다.

 

 

이승철의 아내는 2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편안하다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좋은 점으로는 불리 할 때 넘어가 주든지 잠깐씩

미뤄주든지 하는 것이라고 말하면서도

단점으로는 지적이라고 합니다.

보통 이승철 아내가 모든 것을 정하고 나서

본인은 통보를 받는다고 하면서 웃음을 줍니다.

 

 

이승철 아내의 전직업 역시 꽤 유명한데요.

과거 그녀는 사업을 굉장히 크게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혼하자마자 수술을 들어간 것은 바로 이승철 회사의

재정이였다고 합니다. 아주 작은 것부터해서 큰 것까지 다 정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아주 편하게 살고있다라면서 장점도 전달합니다.

당연히 그렇게 되니 재산 역시 아내가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농담으로 아내가 전 재산을 관리하니 아침에 눈 떴을 때 없으면 깜짝 놀란다.

버림받은 것 같아서 식은땀이 난다라고 전합니다.

 

현재 이승철의 근황은 딸과 함께 홍콩에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1년 동안 딸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딸이 노래를 잘해서 크리스마스 공연 때 딸과 듀엣도 할 예정이다"라고

합니다.

딸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굉장히 중요시 한다고 여겨지네요.

 

 

이승철 그는 누구?

 

이승철은 1966년생으로 나이는 만 52세입니다.

키는 166cm에 몸무게는 65kg이라고 합니다.

부활의 2대 보컬이자 1집 보컬로 데뷔를 합니다.

그때부터 부활은 바로 메가히트한 록밴드가 됩니다.

이후엔 탈퇴를 하고 솔로로 나와서 역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립니다.

물론 그의 노래실력이 좋았기 때문이죠.

 

 

여러가지 오디션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을 하면서 이미지가 좀 독설가로

굳혀지기도 했었는데요.

계약이 슈스케5까지였어서 거기까지 하려했으나 5가 망하면서

6까지 했다고 합니다.

 

 

그의 히트곡은 셀 수없이 많이 있죠?

서쪽하늘, 인연, 듣고 있나요, 소녀시대, 마지막 콘서트 등등

확실히 가수로서는 인정을 받습니다.

결혼은 한번의 이혼 후에 다시 재혼을 해서 지내고 있다고하네요.

 

이렇게 이승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는 또 어떤 노래들로 대중을 만나게될지 궁금하네요.

 

 

 

'뜨거운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기순 김정렬 나이 고향 도박 노래 손칼국수  (0) 2019.10.08
낸시 국적 몸매 나이 드라마  (0) 2019.10.07
정찬성 집사부일체  (0) 2019.10.06
골로프킨 판정승  (0) 2019.10.06
하동균 결혼 전참시  (0) 2019.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