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거운 뉴스

오대규 아내 부인 오이지 나이 근황 아들

오대규 아내 부인 오이지 하희라 눈물 - > 오대규 아내 나이 결혼 근황 아들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 하희라와 최수종부부가 이번주에도 나왔습니다.

장흥에서 살아보기를 하고 있는 부부인데요.

그런 하희라가 오대규 아내가 보내준 오이지때문에 눈물을 보였다고 합니다.

과연 무슨일일까요?

 

 

하희라는 생오이는 못먹으나 오이지 무침을 정말 좋아한다고 합니다.

어릴때 어머니가 자주 해준 음식이라며 오이지 무침을 그리워하는데요.

 

 

 

 

 

하희라는 "오이지를 너무 좋아하는데 요즘 오대규 선배님의 아내, 언니가

오이지를 해주신다." "어느 날 오이지를 주셔서 먹었는데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 어렸을 때 먹던 그 맛이 생각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고마움을 담아서 문자를 했더니 시기마다 오이지를 보내주신다.

정말 맛있고 고맙다."며 오대규 아내에 대해 감사함을 드러냅니다.

 

 

재밌는 것은 최수종은 오이지를 먹지 않는다고하는데요.

이유는 하희라가 너무 좋아해서 본인은 먹지 않는다고 하네요.

역시 사랑꾼다운 답이네요.

 

 

오대규의 러브스토리

 

오대규는 본인의 아내를 비행기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비행기 안에서 사자머리를 한 아내를 보고는 첫눈에 반해서 결혼까지 갔다고 하는데요.

오대규는 과거 비행기안에서 좌석을 찾다가 아내를 보고 아내자리 그옆에 장모님자리가

있었는데 내가 어떻게 저기 안에 들어가서 앉지라고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오대규 누구?

 

오대규는 1968년생으로 만 나이 51세입니다.

키 182CM에 몸무게는 72KG입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 학사를 나왔습니다.

 

1991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합니다. 그래서 아무래도 SBS작품이 많네요.

그 역시 최수종 하희라처럼 동안이데요.

주로 임성한, 김순옥, 문영남의 작품인 오로라공주, 다섯 손가락, 수상한삼형제 등등

비교적 막장인 작품에 많이 얼굴을 비춥니다.

 

 

출연작으로는 모래성, 무풍지대, 메디컬센터, 작은아씨들, 천사의유혹, 열애 등등

꾸준한 작품을 합니다.

 

과거 한 작품에 출연을 하기 위해서 그는 2개월만에 다이어트를 해서

12KG이나 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바로 그 작품은 작은아씨들이란 작품입니다.

3시간이상 헬스를 하고 유산소운동 후 생식과 과일을 먹고 오후 7시부터

금식을 했다며 엄청난 노력을 해서 몸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다른일로는 과거 턱관절 장애가 있었어서 연기를 쉬었다가

현재는 회복이 된 상태라고 합니다.

 

 

 

 

 

오대규의 아들은 미국 국적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아내가 미국국적 시민권자라고 하는데요.

그 아들이 해병대에 지원하겠다고 하는데 현재 나이는 24살이라고 합니다.

 

오대규는 아내와 아들과 미국에서 생활을 했었는데요.

오대규가 "아들이 유학 초기에 원형탈모가 올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았다.

어려운 시기를 견디고는 아들이 해병대에 가고 싶다고 하드라.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살고싶다."면서 이야기를 전합니다.

 

현재근황은 국내에서 가족들과 다같이 함께 살고 있다고 하네요.

 

 

 

 

 

여러가지로 마음이 좋은 오대규의 아내인데요.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생활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뜨거운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몽규 아시아나  (0) 2019.11.12
신영균 재산  (0) 2019.11.12
김호영?  (0) 2019.11.11
송진우 아내 미나미  (0) 2019.11.11
이충희 허재!!  (0) 2019.11.10